장시성 여산 서해

 时间:2021-09-22 21:19 来源:홍콩 데Ǿ责任编辑:张焱
   중추절 기간에 장시성 루산 서해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차이나 스크린
 
중추절 기간에 장시성 루산 서해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차이나 스크린'을 통해 동영상과 영상을 방영하여 전 세계 중국인과 세계 사람들에게 루산 서해의 아름다운 경치와 추석의 축복을 보내주었다. 
광활하고 끝없는 호수 위에 푸른 섬이 우거지고 푸른 물결이 만경이라 수상 비행기가 역동적으로 활공한다; 사랑의 섬은 낭만적이고 온정적이며, 창해일나무는 굳건히 서 있다; "가장 아름답다" 물 위에서 호수를 가로지르는 긴 용의 물결처럼; 윈쥐산은 경지가 고풍스럽고 저린댐은 웅장하게 솟아있다; 광채가 넘쳐나는 저린노진, 아름다운 불빛 야경…… 여산 서해는 "중국병"을 통해 세계에" 천상운거, 시화서해"의 형상을 보여주었고 수많은 뉴욕시민과 관광객들이 발길을 멈추고 지켜보게 했다. 
이해에 따르면, 추석 명절 기간에 유럽 타임스 웹사이트와 대중호 행렬은 비디오 그래픽 형식으로 유럽 주요 국가에 여산 서해 "천상운거, 시화 서해" 이미지를 전시했다. 또한 루산 서해는 베이징, 상하이, 난징, 푸저우, 창사, 난창 등 지역의 "신화핑"과 참고소식 클라이언트, 신화련방망의 더우인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를 초청하여 서해의 아름다운 경치를 함께 감상하는 등 해외에서도" 서해돌풍"이 불어 이 내용의 비디오가 더우인 핫 차트에 올랐다. 
내려다보면 푸른 물결 위에 천 섬이 우뚝 솟아 있어 장관이며, 곳곳이 모두 풍경이다. (왕기) 루산 서해 국가급 풍경 명승구는 장시성 서북부, 지우장시 서남부에 위치하며 경내의 음산소 이온 함량이 15만개/입방센티미터에 달하고 삼림 피복률이 89.2%에 달한다. 고공에서 내려다보면 푸른 물결 위에 천 섬이 솟아 있어 장관이며, 곳곳이 모두 풍경이다. (왕기) 

 
(责任编辑:张焱)
------分隔线----------------------------

 

{dede:sql sql='Select content ,substring(content,1,300) from dede_arctype where id=1'} [field:content function='cn_substr(html2text(@me),460)'/]... {/dede:sq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