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허 바 이 &#52

 时间:2020-12-10 17:54 来源:香港每日电讯责任编辑:张焱
   12월 10일 오전, 2020 중국 "심수"국제가을차산업박람회가 심수전시센터에서 성대
12월 10일 오전, 2020 중국 "심수"국제가을차산업박람회가 심수전시센터에서 성대하게 개막되였다. 정치와 백차 전문장 추천소개회도 예정대로 열렸다. 
정치와 백차 추천소개회에서 광동성차류통협회 회장 리용강은 열정이 넘치는 축사를 했다. 그는 중국백차력사에서의 정치와 백차의 위치를 긍정하고 정치와 백차의 유구한 력사와 중후한 문화를 회고하였으며 정치와 백차를 격려하고 초심을 잊지 않고 분발노력하여 더욱 우수한 정치와 백차를 광범한 소비자들에게 바쳐 더욱 많은 백성들이 백차의 극품인 정치와 백차를 맛볼수 있도록 함으로써 사회와 인민에게 복지를 마련해주었다. 
정화현당위원회 상무위원이며 정법위원회 서기인 왕연충은 정화현을 대표하여 광동성차류통협회에 정차와 백차를 증정하였다. 리용강은 광동성차잎류통협회를 대표하여 정치와 인민의 두터운 정이 담긴 이 선물을 받았다. 

정화현 부현장 안륭파는 추천소개회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회의에 참석한 귀빈과 현장의 심수시민들에게 정치와 백차의 재배력사, 재배환경, 재배규모를 상세하게 소개하고 정치와 백차의 생산표준, 검측절차, 순후품질을 소개하였으며 회의에 참석한 귀빈과 바이어들에게 정치와 중국 백차성의 건축규모, 업무범위, 물류건설 상황을 소개하였다. 

정화는 현을 건설한 력사가 이미 천년의 력사를 갖고있다. 송함평은 3년 동안 관예현, 송정화 5년이였는데 진공정과 백호은침으로 하여 송휘종은 감탄을 금치 못하였다. 그리하여 년호를 관예에게 하사하고 정화로 개명하였는데 이는 전국에서 차로 제1현으로 불리웠으며 "천년백차"와" 백년무술"이라는 아름다운 영예를 지니게 되였다. 
추천소개회에서 정화현은 미니시리즈로 현장관중들에게 "송휘종 어사현명"이라는 력사전고를 재현했으며  배우들의 멋진 공연은 현장관중들의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추천 설명회 현장에서 정허현은 관객들에게 정와신부차, 정와백차의 진한 차향과 독특한 맛을 선사해 심천 시민들의 찬사를 받았다.예술명언) 모두들 정화가 이렇게 좋은 차를 가져온데 대해 감사를 표시했으며 돌아간후 친지들에게 이 차제품을 추천하여 더욱 많은 심수시민들이 정치와 백차를 맛볼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표시했다. 
열정적인 선전 시민에게 감사하기 위해 정허현에서 온 신부는 문답 형식으로 현장 관객과 소통하며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정확한 현장 관객에게 답하는 등 정()과 백차를 받았다.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정화현 다업관리센터 주임 허후강은 수상관중들에게 선물을 보냈다. 
소개회가 막바지에 이르렀을 때 회의에 참석한 손님들이 함께 현장관중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자 모두들 엄지손가락을 내밀어 정치와 백차를 칭찬하고 정치와 백차의 래일을 칭찬했다.

 
(责任编辑:张焱)
------分隔线----------------------------

 

{dede:sql sql='Select content ,substring(content,1,300) from dede_arctype where id=1'} [field:content function='cn_substr(html2text(@me),460)'/]... {/dede:sql}